드라마/감격시대2014.01.16 11:19

감격시대,감격시대 1회 줄거리,시청률,리뷰

안녕하세요 어제는 새롭게 시작한 드라마 김현중 씨의 새로운 주연작 감격시대를 보고 흥분한 1인 bluehwanta 입니다.



시작전에 추천(손가락)버튼 클릭!!!

로그인이 필요없어요!!




밑에서는 왠지 기자 처럼 쓰고 싶어서 반말로 끄적입니다 ㅎ





드디어 방영을 시작한 감격시대가 호평과 함께 순조로운 출발을 시작했다.

수목 드라마 2위 자리를 차지했으며 그간 예쁜남자의 저조한 시청률을 두배이상 끌어올렸다.

당연히 1위 자리 탈환은 불가능할 것이라는 생각이 지배적인지 다들 2위에도 충분히 결과를 인정하는 분위기다.



* 감격시대 시청률 그리고 1회 리뷰


감격시대는 15일 첫 방송에서 7.8% (닐슨 코리아 전국기준 이라는데 여기만 보면 제가 예전에 닐슨에서 했던 알바가 생각나네요 리서치 알바 ㅋㅋ)

을 기록했으며 전작인 예쁜남자보다 2배 이상의 결과다. ( 예쁜남자는 큰 오명만 남기고 사라졌네요 ㅠㅠ)

미스코리아는 6.8% 대로 큰 폭하락은 안했지만 3위로 하락했다.








개인적으로는 꽃미남 이미지의 김현중이 강렬한 액션신을 위해 철저한 관리를 통해 얻은 몸매에 대해 찬사를 보내고 싶다.

이 드라마로 기존의 연약한 꽃미남 이미지는 확실히 탈피하고 좀 더 다양한 역할을 섭렵할 수 있으리라 보인다.



더불어 첫 방송에서 가장 활약이 돋보인 이들은 다름아닌 아역배우들이 아닐까 싶다.

방송의 시작을 끌어가는 이들의 활약이 가장 중요한데 걱정이 필요없는 탁월한 연기력을 보여주었다.

이전에 보았던 MBC 드라마 보고 싶다 에서의 감동을 다시 본 느낌이다. ( 보고싶다 아역은 지금 대세로 떠오르는 여진구 ㄷㄷ)


첫 방송에서 가장 인상적인 장면이라면 아역 정태가 짱똘의 실수로 날리게 생긴 돈을 찾기 위해 도비패를 찾아같다가 풍차에게

대패하고 (풍차: 조달환 ㅋㅋ) 이어 황봉식 의 다리를 붙들고 울먹이는 장면이 나온다


< ㅋㅋ 달환이형 반갑습니다 ㅠㅠ>


이 짧은 장면에서 왠지 반가운 조달환의 얼굴은 둘째치고 안정적이다 못해 인상적인 정태아역의 연기력이었다.


이후 스피디한 전개로 어떻게 정태가 주먹 세계에 빠져드는지 이야기를 끌어간 부분이 더욱 몰입도를 높혔다.

 그려졌다. 간만에 즐기며 보고 있는 드라마 "별그대" 사이에서 고민하게 만든 감격시대 ㅋㅋ

 제2의 야인시대가 될것으로 보인다.



잠깐!! 가시기전에 추천 버튼 클릭! 구독 버튼 클릭!!



Posted by bluehwanta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감격시대, 재미있을 것 같네요. 좋은 리뷰 잘 보고 갑니다
    늘 행복하세요^^

    2014.01.16 13:2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재미나 보이는 드라마네요~ ^^
    잘 보고 갑니다~

    2014.01.17 09: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잼있어보이는걸요^^
    너무너무 잘 보고 갑니다!

    2014.01.17 09: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